
서비스는 앱에서 상품을 고른 후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한 기능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8%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성장세에 발맞춰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왔다. 같은 기간 건강식품(▲150%), 바디용품(▲119%), 프리미엄 화장품(▲50%)을 중심으로 선물 수요가 특히 늘었다.
올리브영은 탄탄한 상품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특화 상품을 확대해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선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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