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모바일 선물 픽업 서비스 선봬

이수현 기자

2022-05-12 09:26:25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모습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12일 모바일 선물을 받은 사람이 원하는 매장에서 상품을 직접 수령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 픽업(Pick-up)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다.

서비스는 앱에서 상품을 고른 후 하단의 선물하기 버튼을 누르면 메시지로 간편하게 선물 가능한 기능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5월 10일까지 선물하기 매출은 전년 동기간 대비 108% 신장했다.

올리브영은 이 같은 성장세에 발맞춰 선물하기 서비스를 지속 강화해 왔다. 같은 기간 건강식품(▲150%), 바디용품(▲119%), 프리미엄 화장품(▲50%)을 중심으로 선물 수요가 특히 늘었다.

올리브영은 탄탄한 상품 소싱 역량을 바탕으로 선물하기 좋은 기프트 특화 상품을 확대해 선보이는 동시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편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바일 선물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