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올영에서 건강올령’ 연중 캠페인…건강식품 카테고리 육성 본격화

이수현 기자

2022-05-01 08:31:27

올리브영이 5월부터 전개하는 '올영에서 건강올령' 캠페인 대표 이미지
올리브영이 5월부터 전개하는 '올영에서 건강올령' 캠페인 대표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올리브영이 건강식품 카테고리 육성에 속도를 낸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건강식품 대표 판매 채널로서 신뢰도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확대하기 위해 ‘올영에서 건강올령’ 대규모 연중 캠페인을 1일부터 시작한다고 이날 밝혔다.

캠페인 타이틀인 ‘올영에서 건강올령’은 올리브영에서 즐겁고 쉽게 건강을 올린다는 의미다. 올리브영은 이번 연중 캠페인을 통해 MZ세대들이 즐겨 찾는 건강식품 대표 채널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올리브영은 건강기능식품 시장 급성장 트렌드를 반영, ‘올영에서 건강올령’ 캠페인에서 쉽고 안전한 건강식품을 콘셉트로 면역·활력·이너뷰티·슬리밍 등 기능별 건강식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카테고리 캠페인 최초로 대형 모델인 가수 유희열을 발탁, MZ세대에게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는 건강식품들을 쉽고 재미있게 소개할 계획이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연말까지 다양한 콘셉트의 건강 캠페인을 선보이면서, 올리브영에서 고객들이 건강식품을 쇼핑하는 것이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뷰티를 넘어 건강식품도 가장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채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