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주마음샌드 NFT’ 발행은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를 선보이는 ‘우리 파바에서 만나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MZ 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지역특화 대표 제품이자 희소성 높은 ‘제주마음샌드’의 아트워크를 활용한 NFT를 NFT 마켓플레이스인 ‘CCCV NFT’ 플랫폼을 통해 발행한다. 특히, ‘제주마음샌드NFT’를 소유한 고객에게는 차별화된 VIP멤버십 혜택을 부여해 소장가치를 높였다.
‘제주마음샌드 NFT’이벤트는 20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파리바게뜨의 브랜드앱인 ‘파바앱’과 SPC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해피앱’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29일 해피앱과 파바앱에서 각 250명씩 추첨해 발표하며, 오는 5월 8일까지 ‘제주마음샌드 NFT’를 수령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