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PICK YOUR DRINK’ 전개…'직접 음료 개발 참여'

심준보 기자

2022-04-18 10:31:48

스타벅스, 고객이 음료 개발 참여하는 ‘PICK YOUR DRINK’ 전개
스타벅스, 고객이 음료 개발 참여하는 ‘PICK YOUR DRINK’ 전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송호섭)가 18일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하는 ‘PICK YOUR DRINK’ 이벤트를 오는 19일부터 진행한다.

스타벅스의 '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은 스타벅스가 다양한 취향을 존중하는 브랜드임을 알리고자 지난해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중장기 브랜드 캠페인이다.

올 여름 시즌부터 ‘좋아하는 걸 좋아해’를 캐치 프레이즈로 정하고, 누구나 자유롭게 머물 수 있는 ‘제3의 공간’, 개인의 취향에 맞게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 고객과 닉네임으로 소통하는 문화 등을 통해 스타벅스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이유와 그 가치에 대해 직관적으로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PICK YOUR DRINK’ 이벤트 역시 이러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하며, 고객이 직접 음료 개발에 참여함으로써 다양성을 존중한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핵심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