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에이플러스 큐어’ 출시…"몸드름 완화 도움"

이수현 기자

2022-04-17 10:22:57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에이플러스 큐어’ 출시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에이플러스 큐어’ 출시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기능성 중심의 두피·피부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여드름성 피부를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주는 바디·페이셜 케어 솔루션 ‘에이플러스 큐어’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기능성 중심의 전문 헤어케어 제품을 선보인 닥터그루트가 일반 바디워시가 아닌, 식약처 보고 완료된 몸의 여드름성 피부를 완화시켜주는 기능성 바디워시 2종과 미스트, 토너패드 등 여드름성 피부 적합 테스트를 완료한 페이셜앤바디 제품 3종을 선보이며 바디·페이셜 시장 공략에 나선 것.

세정력이 강한 일부 일반 바디워시를 사용하는 경우, 건조에 의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반면, 식약처 보고 완료한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면 여드름성 피부를 보다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에이플러스 큐어’는 트러블의 원인을 여러 각도에서 연구해 탄생한 마이크로바이옴 혁신 기술 함유 제품으로 특히 대표 제품인 바디워시 2종은 살리실산(BHA)을 5,000ppm 함유한 포뮬러와 피지, 각질에 의한 트러블을 둘러싼 유분막 제거 특허출원 기술로 몸에 나는 트러블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LG생활건강은 전했다.

LG생활건강은 소비자들의 몸드름 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여드름 기능성 화장품 시장이 급성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