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와 '환경 캠페인' 업무협약

심준보 기자

2022-04-14 10:04:31

(왼쪽부터)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상품본부장, 홈플러스e파란재단 박인주 이사장,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왼쪽부터)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상품본부장, 홈플러스e파란재단 박인주 이사장,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와 '환경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지구를 위한 작은 실천'이라는 콘셉트의 친환경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깨끗한 지구환경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의 나눔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달 중순부터 7월 중순까지 3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 '칠성사이다 제로', '펩시 제로슈거', '트레비' 등 무라벨 300mL 기획 패키지와 '아이시스8.0 ECO' 무라벨 300mL 및 2L 패키지를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 기간 중 일정금액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000세트 선착순 한정으로 분리형 분리수거함도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것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중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홈플러스 사회공헌재단인 '홈플러스e파란재단'에 기부할 예정이다.

홈플러스e파란재단은 해당 기부금을 플라스틱의 올바른 분리배출 등을 포함해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는 어린이 환경 교육 프로그램에 활용할 계획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