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 출시…탄산음료 시장 '출사표'

심준보 기자

2022-04-11 09:47:37

롯데칠성음료,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 출시…탄산음료 시장 '출사표'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칼로리를 덜어낸 과일향 탄산음료 ‘탐스 제로’ 3종을 출시하고, 1700억 원(업계 추정치) 규모의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출사표를 던졌다고 11일 밝혔다.

‘탐스 제로’는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3가지 맛으로, 제품 개발 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1년이 넘는 준비 과정을 거쳐 출시된 제품이다.

또한,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제로 칼로리로 출시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제품 출시와 함께 인기 걸그룹 ‘에스파(aespa)’를 모델로 한 신규 광고를 4월 8일 온에어 했다.

패키지는 우선 355mL 캔, 600mL 페트병 총 2종으로 선보였으며, 향후 용량을 다변화해 갈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