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해당 상품은 뷰티 브랜드인 ㈜오투네이쳐에서 생산한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투표를 통해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선정, 이를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 3월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 고객 선호도 투표 주제는 미스트였다.
▲A 주름 개선 ▲B 미백 ▲C 쿨링 타입 등 3가지가 후보가 선정됐으며, ‘쿨링 타입’이 가장 많은 고객의 선택을 받았다.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