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 연계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 첫 실시

이수현 기자

2022-03-31 10:25:51

LG생활건강,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 연계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 첫 실시
[빅데이터뉴스 이수현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신세계 3사와 옴니채널을 연계하는 신제품 론칭 프로모션을 뷰티업계 처음으로 전개한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4년 연속 탈모 샴푸 판매 1위를 기록한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신제품, ‘제이 몬스터즈’를 이마트·g마켓·SSG닷컴에 동시에 선론칭하게 된다.

고객경험을 적극 반영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을 통해 탄생한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자라나는 청소년들의 정수리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고민 등 해결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기능성 샴푸와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된다.

제품명인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Junior)’의 앞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온 것으로 특히 괴물 같은 세정력을 표현하고 있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에 파라벤 등 20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독일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인증받았다.
이 제품은 오는 31일부터 이마트와 g마켓, SSG닷컴 3사에서 이례적인 옴니채널 선론칭 프로모션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이마트 행사 시작과 동시에 g마켓과 ssg닷컴에서도 만나볼 수 있으며, 4월 5일에는 g마켓의 신상품 론칭 라이브 방송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