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신 접종자의 해외입국자 자가격리 의무 면제, 국내 면세점 구매 한도 폐지와 같은 사회적 이슈와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의 상승에 따라 아이뽀(AIPPO)는 신세계 면세점에 입점 및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잇는 'O4O'(Online for Offline) 전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자 한다.
아이뽀(AIPPO)는 스파 운영의 10년간 노하우를 통해 고객들의 피부 고민을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고자 홈스파 스킨케어 제품을 개발 및 출시했다. 또한, 스파 엑스퍼트로부터 관리를 받은 듯 개선된 피부 변화의 경험을 전하는 것이 목표이다.
최근 출시한 ‘엑스퍼트 퍼밍 아이 앤 넥 크림’ 뿐만 아니라 ‘엑스퍼트 수딩 시카 크림’, ‘엑스퍼트 수딩 앰플’ 등을 신세계 면세점 명동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현 빅데이터뉴스 기자 suhyeun@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