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송식품, 봄철 기력보충에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

심준보 기자

2022-03-24 10:45:10

신송식품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 이미지
신송식품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 이미지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신송식품’에서 42년 전통장의 노하우로 완성한 ‘오롯한 레토르트 4종’ 중 ‘소고기 미역국’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긴 겨울을 지내고 봄을 기다리며, 몸이 허하다 느껴질 때 맛과 영양이 듬뿍 담긴 미역국 한그릇으로 온가족 건강을 챙겨보자.

미역국은 철분, 엽산이 풍부해 빈혈예방과 지방분해 효과가 있어 다이어트와 면역력,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 널리 알려져 있는 음식으로써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보양식이기도 하다. 이런 건강한 미역국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신송식품의 “오롯한 소고기 미역국”은 청정바다 국내산 미역을 사용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며, 단백질이 풍부한 소고기를 넣어 장시간 푹 삶아 우려내 깊고 풍부한 맛과 영양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반찬 없이도 먹을 수 있는 대표적인 국이며, 참기름을 더해 감칠맛과 고소한 맛을 더욱 상승시켰다. 또한 큼직하게 들어있는 미역은 식감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멸균처리를 하여 실온에서도 보관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오롯한 미역국은 냄비조리, 끓는 물을 이용하거나 전자레인지 등에 3~5분간 데우면 간단하게 완성도 높은 식사를 할 수 있어 1인 가구뿐만 아니라 온 가족 식사에 제격인 제품이다.

신송식품은 대표 장류를 활용한 ‘오롯한’ 레토르트 시리즈로 건강한 한식 메뉴를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