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2관왕

심준보 기자

2022-03-18 11:58:09

넷마블,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 2관왕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18일 '2022 제10회 대한민국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HTHI)'에서 게임 부문 5년 연속 1위, SNS 우수기업 페이스북 부문을 수상하며 2관왕에 올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디지털 고객만족도 조사는 기업의 SNS 마케팅 경쟁력을 평가하는 모델로, SNS 채널의 데이터를 수집한 후 순위를 산정한다.

올해는 92개 산업군, 304개 기관·기업을 대상으로 했으며, 넷마블은 전체 점수 820점을 받으며 게임부문 1위를 차지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