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 진행 2000회 돌파

심준보 기자

2022-03-16 11:16:31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식문화 교육 프로그램 진행 2000회 돌파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CJ프레시웨이가 키즈 식자재 브랜드 아이누리를 통해 전개하는 식(食)문화 교육 프로그램의 누적 진행 수가 2000회를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CJ프레시웨이의 ‘아이누리’는 지난 2018년부터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다니는 유아와 학부모, 교직원 등을 대상으로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을 일깨워주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누리의 교육 프로그램은 ▲채소학교 ▲바다채소학교 ▲냠냠쑥쑥 성장학교 ▲드래곤디 학교 등 10여 가지다.

교육 프로그램은 CJ프레시웨이가 자체 개발한다. 전문 셰프와 영양사가 소속된 전담팀이 주관하며 누리과정, 평가제 등을 반영해 체계적으로 기획한다. CJ그룹의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하거나 정기적인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기도 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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