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일 모바일 빅데이터 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에 따르면, 지난 1월 LF 보리보리의 월간 앱 사용자 수는 유아동의류 쇼핑앱 전체 사용자 수의 40%에 가까운 22만 7432명으로 집계됐다. 이는 전년 동기 대비 21% 오른 것으로 동종업계 타 앱 대비 약 10만 명 가량 많은 사용자 수를 기록했다.
이로써 LF 보리보리는 모바일인덱스가 처음 서비스된 직후부터 지난달까지 유아동의류 쇼핑앱 사용자 수 부문에서 4년째 연속 1위라는 타이틀을 얻게 됐다.
LF 보리보리 사업부 정현권 사업부장은 “저출산 시대에 한 아이에게 투자가 집중되는 'VIB(Very Important Baby)’ 현상과 부모를 비롯한 친척과 지인들의 지갑이 열린다는 뜻의 ‘텐포켓’ 현상이 유아동 시장을 키우고 있다”며 “올해에도 베이비부터 키즈까지 다양한 연령대에 맞춘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브랜드 확대, 제휴 이벤트 다변화 등 다방면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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