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멤버십 회원 1천만 명 돌파…‘트리플 천만’ 플랫폼 선봬

안여진 기자

2022-01-25 09:27:30

자료 제공 = CJ올리브영
자료 제공 = CJ올리브영
[빅데이터뉴스 안여진 기자]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자체 멤버십 회원이 1천만 명을 돌파했다고 25일 밝혔다.

올리브영은 온라인몰 천만 리뷰 확보, 모바일 앱(App) 천만 다운로드에 이어 천만 멤버십까지 달성하며 이른바 ‘트리플(Triple) 천만’ 플랫폼으로 거듭났다.

지난 2007년부터 연간 구매 실적 등급에 따른 멤버십 마케팅을 시행해 온 올리브영은 2019년 하반기 ‘올리브(Olive)’라는 명칭의 온·오프라인 통합 멤버십 제도를 도입했다.

이후 매년 100만 명이 넘는 신규 회원을 꾸준히 유치한 올리브영은 통합 멤버십 도입 약 2년 반 만인 지난해 12월, 멤버십 회원 1천만 명을 돌파하며 압도적인 멤버십 확보에 성공했다.

안여진 빅데이터뉴스 기자 chobi21@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