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소외 계층 지원 '착한 소비 캠페인' 실시

심준보 기자

2021-12-20 16:09:30

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사진 제공 = 롯데칠성음료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이하 사랑의열매)'와 손잡고 내년 1월말까지 전국 홈플러스 점포와 온라인 채널에서 '착한 소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음료 소비가 자연스럽게 이웃을 향한 따뜻한 기부로 이어지는 생활 속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소비자, 기업, 자선단체가 동참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착한 소비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는 칠성사이다 등 총 16종의 제품 구매를 통해 기부 활동에 동참 할 수 있으며,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내년 1월말까지 판매된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소외 계층 지원을 위해 사랑의열매에 기부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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