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특공대는 빅브랜드가 아닌 우수 중소 식품 업체와 숨은 맛집을 위메프 MD들이 직접 발굴해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기획전 상품은 △구매후기 4.5이상 △MD 직접 시식 △판매처 중간 마진 없는 상품 등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했다.
이번 맛특공대 위크는 ‘야식편’으로 진행된다. 거리두기로 집에서 끼니를 챙기는 사람들이 많아진 만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야식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맛특공대 모든 상품은 무료배송한다.
위메프 전략소싱팀 김승태 팀장은 “지난 9~10월 진행한 맛특공대 1차(맛집편), 2차(디저트편) 참여 파트너사 거래액이 최대 12배 이상 증가하는 등 고객 반응이 뜨거웠다”며 “이번 상품도 MD들이 까다로운 안목으로 선정해 맛·품질·가격 3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킬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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