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신규 입점 브랜드' 슈퍼루키 기획전 론칭

심준보 기자

2020-11-10 13:30:30

이미지 제공 = LF
이미지 제공 = LF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앞으로 기대되는 신규 입점 브랜드를 엄선해 구성하는 슈퍼루키 기획전을 론칭했다고 10일 밝혔다.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슈퍼루키 기획전에는 글로벌 유아동 창의·과학 교구 브랜드인 짐보리 맥포머스가 참여한다. 맥포머스의 보리보리 입점을 기념해 오는 15일까지는 최대 25% 할인과 추가 쿠폰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맥포머스는 3차원 360도 모든 방향으로 연결할 수 있어 3D 두뇌트레이닝을 도와주는 입체 자석 교구를 선보인다. 단순하게 즐길 수 있는 영유아 세트부터 정교함을 요하는 크루저, 트랙 세트까지 다양한 제품이 마련돼 있다.

3세 이하 영유아용 스틱오 베이직 세트는 상품 구성에 따라 1~4만원대로 판매한다. 스틱오 시티, 포레스트 프렌즈, 쿠킹, 피싱 세트 등 새로운 모양을 만들 수 있는 제품들도 각각 1~3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하고 정교한 모형의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공룡, 동물을 비롯해 자동차 트랙 세트 및 움직이는 RC 크루저까지 직접 만들 수 있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이사는 “보리보리 회원들에게 더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자 신규 입점 브랜드로 구성하는 슈퍼루키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유아동 업체들도 보리보리를 통해 소비자와 다양하고 새로운 접점을 가질 수 있도록 우수한 브랜드 발굴에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