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처음교육과 '홈스쿨링' 주제로 인스타 라방 진행

심준보 기자

2020-10-22 13:12:34

이미지 제공 = LF
이미지 제공 = LF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유아 교육·교구 대표 기업인 처음교육과 함께 홈스쿨링 아이템을 주제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23일 오전 11시부터 보리보리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은 쇼호스트 손혜성과 김지원의 진행으로 처음교육의 홈스쿨링 인기 아이템 시연 및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보리보리는 라이브방송을 기념해 7% 쿠폰과 선착순 1000명에게 23일부터 사용 가능한 3,000원 중복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는 처음교육 인기 제품에 대해 최대 62% 라이브 특가 세일 및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 대표상품인 세이차트 병풍과 컬러링 포스터, 레인보우 세이펜 세트는 라이브방송을 위해 준비한 특별 구성으로 기획전 기간 동안 보리보리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아이들이 여러 번 붙였다 뗐다 하면서 놀 수 있는 스티커 포스터, 다양한 독후놀이를 즐길 수 있는 하뚱 시리즈도 단독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처음교육의 인기 홈스쿨링 관련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다. 하뚱 처음수학, 똑한글 등 워크북 34종은 8만원대로 판매하고,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10종의 사은품도 추가 증정한다. 컬러링북(6종), 세계지도(2종), 하뚱브레인(5종) 등 개별 세트 제품은 각각 1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이화정 LF 트라이씨클 이사는 “엄마들 사이에서 홈스쿨링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가 높은 처음교육과 함께 베스트 상품을 엄선해 이번 라이브방송과 특가전을 기획했다”면서 “가정에서 아이들과 재밌으면서도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다양한 제품을 실시간으로 살펴보고 실속있게 구매까지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