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를 표방한 '코리아세일페스타(이하 코세페)'는 국내 대다수 유통업체가 참여하는 범국가적, 글로벌행사로 2015년부터 6년째 열리고 있다. 인터파크는 올해도 코세페 행사에 참여해 내수 활성화에 기여하는 한편, 파격적 할인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을 맞을 예정.
이에 앞서 인터파크는 10월 19일부터 31일까지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 예고편 테마로, 코세페에서 만나고 싶은 최애(최고로 좋아한다는 뜻) 아이템을 뽑는 ‘픽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 쇼핑 5개 카테고리 인기 상품 중 고객 투표를 통해 순위를 선정하고, 코세페 기간 동안 파격 할인해주는 고객 참여 이벤트다. 2020년 인터파크 판매 이슈 아이템을 기반으로 △디지털/가전 △식품/생활 △유아동/취미 △패션/뷰티 △홈/레저 등 5개 카테고리별 베스트 10을 후보로 선정하였고, 총 50개 상품에 대해 고객 투표를 진행한다. 이들 상품은 코세페 행사 기간(11/1~11/15) 동안 모두 할인가로 판매하며, 카테고리별 최다 득표 상품에 대해서는 한정수량 50%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투표 참여자 모두에게 쇼핑 할인쿠폰과 최다득표 상품 반값에 살수있는 할인 혜택을 주며, 투표 이벤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30% 쇼핑 할인쿠폰도 추가로 지급한다.
방송 일정은 ▲19일 오전 11시 오프닝 + 이현이 PICK ▲21일 오전 11시 송경아 PICK ▲28일 오후 6시 송해나 PICK ▲11월 5일 오후 6시 정재호 PICK ▲11월 11일 오후 6시 픽딜 투표 1위 제품 발표 + 정혁 PICK이 진행될 예정이다. 방송은 인터파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시청가능하며, 라이브 방송에서만 제공하는 특별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 관계자는 “이번 픽딜 프로모션은 고객들이 실제로 원하는 상품을 할인해주고, 특집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기획한 것이다”라며 “10월부터 시작되는 대규모 쇼핑 행사를 시작으로 침체된 분위기를 끌어올리고, 연말까지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이어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10월부터 11월까지 펼쳐지는 인터파크 쇼핑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