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가을 안전여행’ 기획전

심준보 기자

2020-10-15 11:28:36

이미지 제공 = 티몬
이미지 제공 = 티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국내 최초 타임커머스 티몬(대표 이진원)이 이달 31일까지 ‘가을 안전여행’ 기획전을 열고 국내 편도 항공권을 초저가에 판매하는 등 다양한 국내 여행·숙박·입장권 특가상품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 조정됨에 따라 코로나19 장기화로 침체된 여행업계 활성화에 보탬이 되고자 마련됐다. 하지만 아직은 안심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티몬 기획전 메인 페이지에 마스크 착용, 소규모 여행, 3밀(밀폐, 밀접, 밀집) 피하기 등 정부의 방역 지침에 따른 여행 안전 수칙 3가지를 강조하고 있다.

티몬은 우선 15일부터 ▲티웨이항공 국내선 편도 항공권을 한정 수량 특가 판매한다. 국내 인기 여행지인 제주도와 강원도를 오가는 김포~제주, 청주~제주, 광주~제주, 대구~제주, 광주~양양 총 5개 노선을 구매할 수 있다.

제주도를 중심으로 급증하는 국내여행 수요에 따라 다양한 제주 여행상품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인 ▲제주 신화월드 3개지점(랜딩관/신화관/서머셋) 슈페리어 객실을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 카멜리아힐 입장권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지역별로 다양한 숙박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강원 지역의 ▲평창 AM호텔 , 경기 지역 ▲평택 라마다 앙코르 호텔, 부산 지역 ▲해운대 베이몬드 호텔 등 최대 75% 할인된 특가로 예약이 가능하다.
특가 여행 상품들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카드사 할인도 제공한다. 하나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별 최대 6만원의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한편, 티몬은 오늘부터 10월 21일까지 1주일간 ‘쿠폰위크’를 개최하여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최대 30% 할인의 룰렛 쿠폰과 요일별로 다르게 선보이는 ‘아이템 쿠폰’이 지급되어 특가 쇼핑에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