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10월 정기 이벤트 ‘인생날 여행편’ 오픈

심준보 기자

2020-10-07 15:07:08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이미지 제공 = 인터파크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인터파크가 10월 인생날 여행편을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인생날 여행편은 인터파크가 매달 7일 단 하루동안 진행하는 여행 타임딜 프로모션이다. 타임딜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제공하는 코너를 준비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할인쿠폰도 있다.

이번 인생날 여행편은 방역관리가 우수한 전국 호텔·리조트 등을 최대 39% 할인된 가격에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게 숙소에서 경치를 보는 것만으로도 가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뷰가 좋은 전국 숙소를 다수 마련했다.

타임딜 대표 상품으로는 △국내숙박 50% 할인 쿠폰 △용평리조트 △메종 글래드 제주 △더스테이트선유호텔 △금호설악리조트 △호텔 탑스텐 강릉 등이 있다.

이와 함께 전망 업그레이드와 풀 문 나이트 프리패스 2인을 포함한 ‘히든 클리프 호텔&네이쳐 제주’ 최대 15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럭키딜도 있다.
이달의 인생 브랜드는 전국 소노호텔&리조트 인터파크 단독특가로 선보인다. ‘소노문 단양’, ‘소노벨 비발디파크’, ‘쏠비치 진도’을 비롯해 다양하다.

인터파크 세일즈프로모션팀 신소희 담당자는 “인생날 여행편은 매월 진행하는 정기 프로모션으로, 파격적인 할인가와 쿠폰 발급을 통해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이 크다”며 “풍성한 혜택을 활용해 가을철 휴식을 즐기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