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못난이 농산물도 특가에 선보인다.
옥션 별미는 옥션의 대표 신선식품 프로모션으로, 평균 고객만족도 4점 이상의 검증된 신선식품을 모아 소개한다.
품질 불만족 시 무료 반품이 가능하고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게는 무료로 추가 제공하는 ‘덤’ 혜택도 있다.
먼저 전용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옥션 전회원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행사기간 중 매일 3장씩 다운 받을 수 있다. 옥션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 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7000원까지 할인 가능한 ‘30%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못난이 농산물 ‘양파’를 특가 판매한다.
못난이 농산물은 모양이나 크기가 일정하지 않거나 흠집이 있어 상품성이 떨어지는 대신 정품에 비해 값이 싸다.
‘못난이딜 양파(3kg/소)’는 쿠폰 적용 최종혜택가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500g을 덤으로 추가해 선보인다.
별미 추천 상품으로, 태안 안면도 황토밭에서 온 ‘호박고구마(3kg)’를 최종혜택가에 판매한다.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500g을 덤으로 추가 증정해 최종혜택가에 선보인다.
‘남해 햇마늘(5kg/90~110개)’과 ‘GAP인증 베이비채소(250g)’, 홈메이드 피클용으로 좋은 ‘서천산 미니오이(21개)’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 1인 가구를 위한 소포장 구성 ‘맛보기딜’에서는 ‘무농약 미니 새송이버섯(1KG)’을 스마일클럽 최종혜택가 5100원에, MD가 선정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코너에서는 사과의 여왕 ‘경북 햇 홍옥사과(2.5KG)’,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덤 500g과 함께 판매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풍수해로 인한 작황 부진과 출하량 감소에 따라 농산물값이 금값이 된 요즘, 신선한 채소를 특가에 선보이고자 이번 ‘옥션 별미’를 준비했다”며 “엄선한 채소를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받아볼 수 있는 만큼, 고객들의 밥상물가 걱정이 조금이나마 덜어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