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별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내츄럴코튼’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2%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예지’ 전용 쿠폰은 일반 회원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되는 ‘12%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코디’, ‘모나리자’, ‘유니레버’, ‘브라운’, ‘생활공작소’, ‘살림백서’, ‘부광약품’ 등 다양한 브랜드 중복 쿠폰을 제공한다.
‘생필품 슈퍼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자정 새로운 특가 상품을 오픈한다. 28일에는 ‘슈베스 생리대’와 ‘도브 바디워시’를 판매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 상단의 ‘생필품 슈퍼세일’ 행사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은영 옥션 생필뷰티팀 매니저는 “코로나19 재확산 등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생필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어 관련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생필품 대표 브랜드를 총망라해 화장지, 세제부터, 생리대, 바디제품까지 꼭 필요한 생필품을 특가에 선보인다”고 말했다.
실제로 옥션이 최근 한달(7/27~8/26)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생필품 수요를 조사한 결과, 빨래비누(20%), 세탁 보조제(30%), 세탁조크리너(28%) 등의 세탁용품, 살균소독제(64%), 곰팡이제거제(76%) 등 세제/세정제 제품 수요가 전반적으로 신장했다. 화장지는 12%, 물티슈는 20%, 키친타월은 49% 늘었다. 샴푸/린스(12%), 헤어팩(82%), 바디클렌저(21%), 바디크림(33%) 등 바디/헤어용품도 잘 팔렸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