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크린골프를 시작으로 국내 스크린 스포츠(가상스포츠) 시장은 야구, 승마, 사격 등 다양한 종목으로 확대되며 매년 성장해 나가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Dynamic Shooting)'을 경험할 수 있다.
철저한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하며,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또한 특공대와 파병부대 의류로 유명한 밀리터리 컨셉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퍼옵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판매한다.
이외에도 다양한 오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8월 14일(금)부터 9월 14일(월)까지 한 달간 트레이닝 5회권을 60% 가량 할인한 2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사격이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기준 스코어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인수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자는 “스크린사격은 서바이벌 동호회, FPS게임유저 등을 대상으로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판단된다”며 “실내 서핑, 스크린 사격에 이어 지속적으로 레저 컨텐츠를 선제 도입해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