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은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여성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대대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롯데쇼핑으로 리조이스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
지난 4월에는 롯데쇼핑 리조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힘겹게 맞서고 있는 대구 지역 간호사 7,500명을 위해 ‘힘내라 키트’를 직접 제작하여 전달한 바 있다.
이에 이어 롯데쇼핑은 초복 무더위가 찾아온 날씨를 맞아, 코로나19 현장 속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번 더 지원의 손길을 이어가며 “리조이스 드림카카오 초콜릿” 1만개(3천만원 상당)를 전국 대한의사협회 16곳 등에 전달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