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의회, 의원10명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

김정훈 기자

2020-06-23 10:19:39

전남도의회는 22일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자 10명에게 시상식을 열고 상패를 수여했다/사진=전남도의회
전남도의회는 22일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자 10명에게 시상식을 열고 상패를 수여했다/사진=전남도의회
[빅데이터뉴스 김정훈 기자]
전남도의회 의원10명이 제8회 우수의정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

전라남도의회(의장 이용재)는 지난 22일 오후 2시, 도의회 초의실에서 ‘제8회 우수의정대상’ 시상식을 열고 지난 1년간 의정활동 수행이 우수한 도의원 10명에게 상패를 수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수상한 도의원은 박문옥(목포1)․정옥님(비례)․강문성(여수2)․김기성(담양2)․이현창(구례)․임종기(순천2)․김희동(진도)․이광일(여수1)․이상철(곡성)․김경자(비례) 도의원 등이다.

우수의정대상은 남다른 열정과 헌신으로 도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방의회 발전에 기여한 지방의원에게 보람과 자긍심을 부여하고, 주민들에게 의정활동을 홍보하기 위해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 주최로 2014년부터 매년 시상해 왔다.

이용재 전남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광양1)은 “우수의정대상은 활발한 의정활동을 통해 의회 발전에 공로가 큰 의원에게 전국시·도의회의장협의회장이 주는 영예로운 상 이라” 며“도민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준 의원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방의회 발전을 위해 함께 힘써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김정훈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