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뷰’, 코로나19 극복 위한 50% 세일

심준보 기자

2020-06-17 10:05:36

사진 제공 = 롯데쇼핑
사진 제공 = 롯데쇼핑
[빅데이터뉴스 심준보 기자] 롯데백화점의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가 코로나19 극복과 고객들의 눈 건강을 지키기 위해 오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한 달간 ‘뷰’ 선글라스 50% 메가세일(Mega-Sale)에 들어간다고 17일 밝혔다.

5월부터 8월이 메인 시즌이라 할 수 있는 선글라스의 메가세일은 매우 이례적인 일로, 선글라스의 경우 지난 해 이월 모델을 금년에 할인해서 파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러나, ‘뷰’의 경우 올 들어 출시한 신상품 전 품목까지 50% 할인 판매함에 따라 소비자 문턱이 대폭 낮아졌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여름철 자외선이나 미세먼지 등 외부 위협요인으로부터 눈을 지키는 가장 좋은 방법은 선글라스 착용이다”라며 “선글라스 렌즈 코팅막은 열 등 외부환경으로 인해 변질될 수 있기 때문에 2~3년에 한 번씩 교체해 주는 것이 좋은데, 이번 메가세일을 통해 올 여름 눈 건강도 함께 지키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19일부터 메가세일과 더불어 전국 ‘뷰’ 매장에서는 코로나19 극복 균일가 선글라스 판매 및 점포별 하루 19명 한정 특가 상품 프로모션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참고. ‘뷰(VIEU)’는 당신을 바라본다라는 ‘VIEW’, ‘YOU’의 합성어로 트렌디한 2030 및 퀄리티에 민감한 4050 여성들을 위해 고품질의 아이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로 지난 2018년 3월 론칭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부산본점, 광주점, 울산점 등 전국 5개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트렌디한 디자인과 섬세한 감각의 아이웨어는 유명 연예인들의 공항패션 아이템 및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착용 아이템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