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썸의 이번 캠페인은 생활속 거리두기가 지속되는 가운데, 매일 새롭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통해 평범한 일상의 특별함을 공감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최근 급증하고 있는 디지털 수요와 브랜드의 주 타겟인 밀레니얼 세대 성향을 반영해, SNS채널을 기반으로 펀(fun)하고 유머러스한 콘텐츠를 선보여 고객에 일상 속 재미와 활력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투썸은 이번 캠페인의 메인 채널인 투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비주얼 임팩트를 갖춘 투썸의 여름 신제품의 특징 등을 위트있게 풀어낸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제품 정보를 보다 친근하게 전할 수 있는 시즌 연계 스토리 및 참여형 이벤트, 투썸의 전속모델 배우 남주혁이 전하는 다양한 프로모션 소식들도 만나볼 수 있다.
투썸 페이스북에서는 이번 여름 캠페인의 신제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투썸 유튜브에는 여름 캠페인 영상과 함께 2년 연속 투썸의 전속모델로 함께하게 된 배우 남주혁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할 계획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사회적, 생활속 거리두기 등으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활기차고 즐거운 에너지를 선물하기 위해 매일매일 색다른 내용으로 고객들과 만날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트렌디하고 다채로운 매력의 투썸 제품들과 콘텐츠로 일상의 활력을 찾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곽예지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