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매시장 납품물량 감소, 개학연기로 인한 급식물량 급감, 해외 수출 제한 등 여러 난관에 봉착해 있는 농가들을 위해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고 판로 개척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했다.
‘같이가치딜’을 통해 어려운 처지에 놓여 있지만, 높은 품질의 제품을 공급한다는 자부심이 담긴 생산자들의 사연도 확인할 수 있다.
옥션 ‘같이가치딜’ 코너를 통해 행사 기간 중 하루 한가지 총 6개(토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대구축협 1+등급 냉장 한우국거리 300g’(15일), ‘충북 청주시 오창농협꾸러미선물세트 실속형’(16일), ‘충북 음성군 꼬마 새송이버섯 2kg’(17일)과 ‘전라남도 나주시 미나리 2kg’(18일, 19일)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인 가구 등을 위해 소포장으로 구성한 ‘맛보기 딜’, 모양과 크기가 일정하지 않아도 맛은 변함없는 ‘못난이딜’, MD가 엄선한 프리미엄 상품을 할인가에 선주문하는 ‘프리오더’ 등 다양한 코너도 확인할 수 있다.
단단한 과육이 특징인 ‘산지직송 부산 대저 토마토, 색에 따라 맛과 당도가 다른 ‘무지개 컬러 방울토마토를 판매한다.
풍성한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전 회원에게 ‘10% 할인쿠폰’과 ‘10% 중복쿠폰’,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2% 할인쿠폰’을 한 장 더 제공한다.
옥션에서 신선식품 구매가 처음이거나 지난 1년간 구매내역이 없는 고객에게는 ‘17% 할인쿠폰’ 1장도 추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에서 ‘옥션별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신동옥 옥션 마케팅팀 팀장은 “옥션 별미가 온라인몰에서 신선식품을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인기 코너로 자리잡으며 고객들의 눈높이에 맞는 제품만을 선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주는 어려운 농가를 지원하기 위한 코너를 신설해 각 지자체 농산물을 특가로 소개하는 만큼 고객들의 더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