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는 G마켓과 옥션이 매달 넷째 주 마다 함께 진행하는 ‘신상품 쇼케이스’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지오다노의 2020년 S/S 신규 라인 ‘에센셜’을 4월 오프라인 론칭에 앞서 G마켓과 옥션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에센셜 라인은 ‘기본을 잘 만든다’는 지오다노 브랜드 컨셉을 반영한 신규 아이템 라인으로 레깅스, 브라탑, 쿨맥스브리프, 반팔티셔츠 등 11개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으로 ‘전지현 레깅스’, ‘심리스 브리프’, ‘쿨 브라탑’, ‘쿨 라운드넥’ 등이 있다.
S/S 신상 슬랙스 5종도 만나볼 수 있다. 지오다노의 대표 인기 슬랙스 라인인 ‘울트라 스트레치 핏’, ‘테이퍼드 핏', ‘슬림핏’과 함께 ‘세미 와이드 핏’, ‘릴렉스 테이퍼드 핏’의 2가지 새로운 핏을 더해 출시했다.
G마켓과 옥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도 선보인다.
‘전지현X김영광 반팔 티셔츠 이베이코리아 단독 컬러 3종’을 30% 할인하고 25일부터는 ‘슬랙스 단독 초특가’, 27일부터는 ‘전지현 린넨 세트 단독 선판매’도 오픈할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이번 신상품 쇼케이스는 지오다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S/S 신상 라인을 가장 먼저 혜택가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며 “봄 패션을 알뜰하게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오다노 신상품 브랜드 쇼케이스가 열리는 ‘패션 스타일 위크’를 통해 지오다노 외에도 80여개 브랜드 ‘2020 봄 신상품’도 만나볼 수 있으며, 25%, 3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