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봄 시즌 상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하고, 매일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할인쿠폰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7종씩, 매일 제공한다.
우선, 기획전 내 모든 브랜드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증정한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적용 브랜드 및 구매 금액 등에 따라 혜택 범위가 달라지는데, ‘패션브랜드 10% 할인쿠폰’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우선 모든 회원에게 8%, 10%, 15% 중복할인쿠폰 3종을 제공한다.
여기에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0%, 12%, 20% 중복할인쿠폰 3종을 추가로 제공한다.
‘중복할인쿠폰’은 ID 당 매일 10장씩 제공되며,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번 행사를 통해 브랜드 봄 신상품 및 인기 선물 아이템 등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브랜드 여성의류와 남성의류, 스포츠 패션, 주얼리, 키즈 패션 등 다양한 상품군을 만나볼 수 있다.
참여 브랜드로 패션 부문에는 ◆헤지스 ◆닥스 ◆지오다노 ◆리바이스 ◆숲(SOUP) ◆뉴발란스 ◆프로스펙스 ◆네파 등이 있다.
주얼리 및 잡화 부문에는 ◆제이에스티나 ◆순토 ◆소다 ◆세인트스코트 ◆아키클래식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화이트데이 추천 상품으로, ‘세인트스코트 베스트 핸드백/벨트 모음’을 70% 할인, ‘제이에스티나 아이유 시계/주얼리’, ‘에스콰이아 S/S 신상 여성 슈즈’는 70% 할인해 판매한다.
봄 신상 특가 품목은 ‘리바이스 남녀 청바지/티셔츠’, ‘지오다노 봄신상 슬랙스/자켓/맨투맨’, ‘크록스 키즈 새학기 맨투맨/팬츠’ 등이 있다.
이 외에도 ‘온앤온 S/S 트렌치/자켓/블라우스 모음', ‘뉴에라키즈 신학기 책가방/의류/모자’ 등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각 메인 페이지에서 ‘봄 신상 화이트데이’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황지은 실장은 “3월을 맞아 봄 신상 쇼핑을 계획하고 있거나, 화이트데이 선물을 고민 중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인기 브랜드 및 제품을 엄선한데다 풍성한 할인쿠폰까지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 만족도도 높을 것”이라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