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방송은 4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현대H몰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진행되며, 미니공기청정기 한 대를 시중 소비자가보다 약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최근 개인의 건강과 위생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점에 주목해, 구매 접근성이 한층 높은 모바일 채널에서 판매를 진행하게 된 것이다.
SNS 라이브 방송처럼 쇼호스트와 소비자간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점을 활용해 미니공기청정기의 차별화된 기능 및 편의성 등을 적극 소개할 예정이다.
락앤락 미니공기청정기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공기 중 세균 감소, 탈취 기능까지 갖춘 소형가전이다.
특히 미니공기청정기는 미국항공우주국(NASA∙나사)의 국제우주정거장에 사용되는 청정기술, ‘바이오레즈(Violeds)’를 적용해 화학 성분 없이 빛으로만 세균 발생과 증식을 방지한다.
2중 UV LED와 광촉매필터가 공기 중 유해물질을 분해해 세균을 감소시키고, 그 과정에서 생활 악취를 유발하는 암모니아, 아세트알데히드 등도 제거한다.
또한 H13등급 헤파필터(HEPA filter)를 사용해 평균 0.3㎛(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 깨끗한 공기를 선사한다.
텀블러를 닮은 심플한 디자인에 아담한 크기로 휴대성이 좋아 개인 방이나 사무실, 차량, 유모차 등 원하는 장소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39데시벨(dB)의 저소음 설계 및 일체형 USB포트 방식으로 더욱 실용적이다.
청정화 능력, 오존 발생 농도, 소음도의 기준을 모두 인정받아 한국공기청정협회(KACA)로부터 CA인증(실내공기청정기 단체표준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락앤락 한국영업본부 이경숙 상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살균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고, 특히 인터넷이나 모바일 등을 통해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어남에 따라 이번 모바일 홈쇼핑을 기획하게 됐다”며 “모바일로 간편하게 시청하고 제품에 대해 실시간으로 문의하면서, 보다 저렴한 가격에 미니공기청정기를 구매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심준보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