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은 13일, 자사 홈페이지와 공식 SNS 채널인 유튜브 등을 통해 브랜드 로고송 영상을 선보였다.
경쾌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리듬으로 제작된 에어서울 로고송은 기내는 물론, 예약센터 대기음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에어서울은 로고송 론칭을 기념해 2월 13일부터 29일까지 SNS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서울의 SNS 채널(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로고송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로 소감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GODIVA 초콜릿과 에어서울 모형 비행기를 선물로 증정한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