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New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출시 맞춰 디지털 광고 진행

이병학 기자

2020-02-05 12:21:21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로 부드러움을 전해
▷세계 최초 더블소프트 엠보싱 적용으로 더 도톰하게, 더 부드럽게

사진제공=유한킴벌리
사진제공=유한킴벌리
[빅데이터뉴스 이병학 기자] 유한킴벌리의 대표적인 브랜드 크리넥스가 New ‘크리넥스 데코 & 소프트’ 출시에 맞추어 디지털 광고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디지털 광고는 ‘크리넥스 데코&소프트’의 특장점인 ‘부드러움’을 고객들에게 유쾌하게 전달하기 기획되었다. ‘부드러움’을 반복하는 심플한 가사에 중독성 있는 비트의 EDM으로 구성하여 여타의 화장지 광고와 차별화를 꾀했다.

또한, 디지털광고 방영과 함께 크리넥스 ‘소프트댄스 챌린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소프트댄스 챌린지’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크리넥스 새로운 광고에 나오는 댄스를 잘 출 것 같은 친구를 추천하면 된다. ‘크리넥스 데코&소프트’ 화장지의 ‘부드러움’을 연상시키는 ‘소프트 댄스’를 직접 촬영하고 업로드 하면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2월 5일(수)~2월 13일(목)까지 크리넥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며, 우수작으로 선정 시 소정의 선물이 제공된다.

크리넥스 관계자는 “요즘 유행하는 지코의 아무노래 챌린지처럼 누구나 부담없이 따라 할 수 있는 ‘소프트댄스 챌린지’를 구상해봤다.” 라며 “고객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고객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크리넥스 제품 출시를 통해 더 나은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병학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