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묘미의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은 드라이버부터 퍼터까지 테일러메이드의 2020 최신모델 SIM 시리즈 및 인기상품으로 구성된 골프클럽 세트를 월별로 이용하고, 계약 종료 후 소유권을 이전 받는 서비스다.
이를 통해 목돈 부담이 적지 않은 프리미엄 제품들을 합리적인 월 렌탈료로 이용하고 인수할 수 있어 고가의 골프클럽에 대한 접근성을 대폭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묘미는 골프 대중화로 다양해진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골프 실력, 스윙 등 골퍼의 특성에 따른 다양한 세트를 제공한다.
골프클럽 렌탈 이용자는 대표 상품인 ‘심쿵세트’를 포함한 3종(초중급, 중급, 중상급), 스윙 특징에 따른 2종(소프트, 패스트&하드), 여성용 2종 중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묘미는 이번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과 함께 테일러메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2월 7일까지 묘미에서 해당 상품을 예약 및 렌탈한 고객에게는 테일러메이드 캐디백, 엘포인트(L.POINT) 5만 점, 테일러메이드코리아 온라인몰 포인트 3% 적립, 골프공 및 볼마커 세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 밖에 보다 자세한 내용은 묘미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렌탈 소비재렌탈부문장 최근영 상무는 “렌탈 서비스는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점에서 최근 고가의 프리미엄 상품군을 중심으로 그 수요가 빠르게 확산되는 추세”라며, “특히 골프용품의 높은 가격대가 진입장벽으로 작용해온 만큼, 이번 골프클럽 인수형 렌탈 서비스의 등장으로 골프 대중화에 한걸음 더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롯데렌탈의 묘미는 생애주기(Life Cycle)별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프리미엄 육아용품부터 트렌디한 레저, 패션, 가전, 반려동물 용품까지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 렌탈이 가능한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이다.
세계적 트렌드인 공유 경제의 선도적 모델이라는 평가와 함께 한정적인 카테고리에 국한되어 있던 국내 렌탈 시장의 지평을 한층 넓힌 사례로 꼽힌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