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왕홍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상에서 활동하는 유명인을 칭하는 중국어이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슈퍼 왕홍 ‘소이이’와 ‘백소백’은 중국 쇼트클립 공유앱인 ‘콰이쇼우(快手)’에서 각각 팔로워 3천만명 이상을 보유한 파워 인플루언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슈퍼 왕홍들과 손을 잡고 K-뷰티를 중국에 널리 알리기 위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본 행사를 통해 유명 K-뷰티 브랜드는 물론, 아직 중국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국내 중소기업 브랜드들의 제품들도 실시간으로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K-뷰티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용산에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럭셔리 패션, 워치,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도심형 면세점이다.
복합쇼핑몰 아이파크몰 내 위치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총 5개 층에 걸친 넓고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며 용산역과 연결되어 있어 접근성 또한 매우 뛰어나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