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행사에는 디즈니골프, 와이드앵글, 팜스프링스, 비바하트, 헤지스골프, 닥스골프, 클리브랜드, 아놀드파마, 세바스찬골프, 그렉노먼, USPA 등 하프클럽 인기 골프웨어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브랜드별로 최대 70~92% 세일한다.
각 브랜드는 한겨울 패딩을 비롯해 실내에서 가볍게 입을 수 있는 경량 아우터, 티셔츠, 팬츠, 스커트 등 각종 골프웨어와 잡화류를 연말 행사가로 선보인다.
엘르골프는 전상품에 대해 7%까지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남녀 티셔츠와 스웨터, 가디건, 팬츠와 스커트 등 46종을 4만원대에 판매한다.
구스다운 점퍼, 패딩 야구점퍼, 경량 이너점퍼 등 아우터 제품 26종은 5~7만원대로 구성했다.
디즈니골프와 팜스프링스의 남녀 기모, 스판본딩 팬츠 등 21종과 여성용 골프 스커트 및 3부 팬츠는 각각 1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겨울철 실내용 제품을 비롯해 롱패딩, 헤비 패딩 등 아우터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와이드앵글의 골프의류와 잡화 175종도 연말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골프웨어 브랜드 그렉노먼, 클리브랜드, 아놀드파마 등도 겨울 필드에 어울리는 코디 아이템을 추천한다.
클리브랜드는 아우터와 상하의뿐 아니라 각종 방한 아이템들을 선보인다.
소프트 웜 기모 남녀공용 방한 넥워머는 1만원대, 손등토시는 9천원대, 여성용 풋토시는 4만원대로 살 수 있다.
필우드골프의 기모 안감 여성용 누빔 패딩팬츠는 5만원대, 아놀드파마 구스다운 패딩 11종은 3~11만원대로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새해를 앞두고 하프클럽이 마지막 골프웨어 브랜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면서 “일상에서도 따뜻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아이템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