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야외활동에 필요한 방풍, 방한 아이템부터 침구까지 최대 60% 세일한다.
대표 행사상품으로는 야외활동시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엄선해 구성했다.
아가방앤컴퍼니의 외출용품 브랜드 엘츠는 바람과 추위뿐 아니라 미세먼지, 황사, 자외선까지 차단해주는 방한 유모차 커버를 3만원대, 시그니처 구스워머 3종을 7만원대로 판매한다. 코니테일 아기띠 바람막이겸 수유가리개 4종은 2만원대로 살 수 있다.
겨울침구로는 핑크퐁 캐릭터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에뜨와는 나비 목베개, 짱구베개, 블랭킷을 각각 1만원대로 마련했고, 이불과 겉싸개는 60%까지 할인한다.
건조한 날씨에 아이들 피부를 보호해주는 유아동 전용 보습 및 워시 아이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는 카카오 아이디로 가입한 신규회원에게 카카오프렌즈 아이템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선착순 1,500명은 1,500원 장바구니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규가입 후 즉석당첨 확인을 통해 70명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라이언 가습기를, 250명에게는 캐릭터 리유저블 텀블러(5P)를 지급한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한겨울에도 아이들이 실내뿐 아니라 야외에서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각종 필수 방한용품들을 엄선했다”면서 “체온 조절이 어려운 신생아부터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인기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