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기획전은 ‘내면탐구’로 나를 들여다보면서 치유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꾸몄다.
▲뇌과학 ▲테라피 ▲습관 변화 등 세 가지 코너로 도서를 추천한다.
‘뇌과학’에서는 사람들이 잘 모르는 뇌에 대한 내용들을 담은 책들을 모았다. ‘테라피’에서는 힐링 관련 도서들을, ‘습관 변화’에서는 더 멋진 나를 만들 수 있는 도서들을 소개한다.
특히 테마별 추천 도서들은 도서별로 ‘인간관계’ ‘화법’ 등 관련 키워드를 함께 노출해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한편 9월부터 새롭게 선보이고 있는 ‘북포라이프’ 시즌 2는 최근 고객들이 자주 찾는 도서 카테고리를 선정해 카테고리 내의 도서들을 연관 키워드와 함께 제안해 도서에 더 집중해 선보인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