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드페스타는 시즌 스케줄 오픈을 기념해 1년에 단 두 번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로 이스타항공이 진행하는 특가 프로모션 중 가장 할인 폭이 크고 특가 물량이 많다.
특히 이번 레드페스타 기간에는 내년 하계 시즌까지 특가 운임을 오픈해 탑승기간이 2019년 10월 29일부터 2020년 10월 24일까지 약 1년으로 특가 오픈 대상 기간을 대폭 확대됐다.
가격 또한 최대 할인 폭으로 진행된다.
노선별로 보면 중국, 일본, 대만, 마카오, 홍콩, 베트남, 필리핀 등 10개국 34개 국제노선과 4개 국내노선이 해당된다.
아울러 이번 레드페스타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 첫날인 29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2시간 동안에는 검색어 이벤트가 진행된다.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댓글을 단 고객 중 ‘레드페스타’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5위에 오르면 15명, 1위 달성 시에는 총 30명을 추첨해 국제선 왕복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레드페스타 기간 동안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함께 번들서비스 할인, 결제수단 할인 등 추가 할인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 및 예매 가능하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국적항공사 중 가장 먼저 스케줄 특가를 오픈한 만큼 가장 긴 기간 대상으로 가장 싼 운임 혜택을 축제처럼 누릴 수 있도록 많이 준비했다”며, “노선 다변화로 노선도, 가격도, 기간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레드페스타 기간을 통해 여행의 설레는 시작을 준비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