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BL의 캐시미어울 블랜디드 원피스+숄 세트는 베이직한 디자인의 원피스와 고급스러운 컬러배합의 숄이 세트로 구성돼 따로 또 같이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적당한 기장의 하프터틀넥 원피스는 목이 답답하지 않고 따뜻하게 감싸주며, 팔과 허리라인의 디테일로 시각적으로 날씬해 보인다.
숄의 경우 스냅 단추로 아우터처럼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으며, 다채로운 컬러 배합이 깔끔하고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편직 기법으로 고급스러운 배색을 느낄 수 있다. 베이지, 카멜, 차콜그레이, 블랙, 레드와인 5종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우터 2종세트는 가볍고 따뜻한 퀼팅점퍼와 캐시미어 울 코트가 한 세트로 구성돼 날씨에 따라 단독으로 착용하거나 두 아이템을 함께 스타일링할 수 있다.
호주산 천연소재 울과 캐시미어가 혼합된 코트는 원단자체의 기모감을 살린 가공 방법을 통해 공기함유량을 높여 얇지만 매우 따뜻하고 포근한 것이 특징이다.
106센치미터의 긴 기장감에 옆라인에 세련된 트임으로 활동성이 뛰어나다.
어느 착장에나 무난하게 어울리는 블랙, 체크브라운, 딥그린, 라이트베이지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LBL 관계자는 “이번 시즌 선보이는 두 세트 모두 프리미엄 원사를 사용해 뛰어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느낄 수 있으며, LBL 특유의 기술력으로 깊고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해 다양한 스타일링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전했다.
한편, LBL의 신제품은 16일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론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는 지금 바로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