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영유아 가을 나들이복 특집 기획전 실시

김수아 기자

2019-09-09 15:47:38

LF 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영유아 가을 나들이복 특집 기획전 실시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5일까지 아이들을 위한 가을 나들이 특집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가을 시즌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체크 패턴, 바람막이 점퍼를 비롯해 트렌디한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 등 외출복을 최대 90% 세일한다.

활동량이 늘어나는 가을을 맞아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주니어 라인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나이키키즈와 컨버스키즈는 플리스 집업과 맨투맨 티셔츠, 트레이닝복 등 의류 180여 종과 운동화, 스냅백 모자, 가방 등 잡화류 100여 종을 80%까지 할인한다. 에어워크와 에버라스트는 초등학생을 위한 주니어용 야구점퍼, 후드 집업, 트레이닝복 등 120여 종을 행사가로 구성했다.

보리보리의 디자이너 아동복 브랜드 문케이크도 이번 행사를 통해 가을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 트렌디한 세미 루즈핏 티셔츠 코디법을 제안하고, 베이직한 스타일의 티셔츠는 1만원이 안되는 가격에 1+1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가디건, 소프트 가죽 라이더 자켓, 청바지, 원피스 등은 1만원대로 구매 가능하다.

삠뽀요는 2세 이하 영유아용 가을 외출복을 마련했으며 실속 쇼핑할 수 있는 이월제품도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가디건, 점퍼, 자켓류 등 아우터 37종과 여름 클리어런스 행사상품 78종도 선보인다.
신학기에 어울리는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 제품들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집업 후드, 야상 점퍼 등 아우터와 책가방과 보조가방, 실내화 등에 대해서도 쿠폰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9월 한달간 보리보리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할인 혜택도 마련돼 있다. 기존 VIP와 VVIP 고객에게는 3~5% 중복쿠폰, 10% 쿠폰 1~2장, 1,000~2,000원 적립금 등 3종을 등급별로 모두 지급한다. 이 달 중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20%, 1,500원의 앱 전용 중복쿠폰 2종을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새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아동복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국내외 인기 브랜드 의류와 잡화를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