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절 전후에 다이어트 식품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을 반영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상품들을 한 자리에 모았다. ‘살빠지구’ 프로모션은 믿을 수 있는 제품들로 엄선한 G9의 식품 전문관인 ‘맛지구관’에서 열린다.
대표 상품으로, 건강한 한끼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 제품을 선보인다. ‘아모제 아내의 도시락 4종 8팩 집밥처럼 든든한 한끼’는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메인 반찬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 곤드레나물, 퀴노아, 부지깽이나물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개 당 400~500Kcal로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저칼로리 간편식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해조미 저칼로리 톳국수 5팩+비빔소스 5팩 하이푸드’는 저칼로리 완도산 미역국수로, 한끼 칼로리가 12Kcal에 불과하다. 물만 버리고 바로 먹을 수 있어 캠핑, 등산, 나들이 등 야외활동에도 좋다.
다이어트와 건강을 챙기는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케이뉴트라 더 시크릿효소 총 12주분’(28포x3박스)은 지방분해를 돕는 효소가 함유된 제품이다. ‘네이처드림 스파클링 보이차 데일리톡 14포 1박스’는 건강과 다이어트에 좋다고 알려진 보이차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냉장 마더스 유산균 6개월 프로바이오틱스 차병원’, ‘GNM자연의품격 유기농 레몬밤 추출분말 스틱 5박스 프랑스산’ 등도 있다.
‘살빠지구’ 전용 할인쿠폰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9 전 회원에게는 ‘5% 할인쿠폰’을,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는 ‘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해당 할인쿠폰은 ID 당 매일 5회씩 다운로드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행사 정보는 G9 ‘맛지구관’에서 ‘살빠지구’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정남 G9 본부장은 “추석 등 명절 시즌에는 고칼로리 음식이 많다 보니 다이어트와 건강에 대해 우려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것으로 보인다”며 “명절 전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느끼한 음식 대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저칼로리 건강 도시락, 샐러드 등과 함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 만큼 좋은 반응을 얻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