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 2019 가을겨울 시즌 남성복 신제품 출시

김수아 기자

2019-09-05 11:26:59

사진제공 = 삼성물산
사진제공 = 삼성물산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갤럭시는 품격있는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퍼스트 클래스(First Class)’ 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고급스러운 외관의 이탈리아 원단에 스트레치성과 탄력성이 우수한 기능성을 가미해 격식을 갖추는 동시에 활동성이 편안한 수트를 선보였다.

특히 갤럭시는 타이업 코디보다는 터틀넥이나 라운드 니트, 스니커즈 등의 슈트 스타일링으로 젊고 세련된 룩을 제안했다.

갤럭시는 데님팬츠, 체크셔츠, 터틀넥과 함께 스웨이드 블루종의 환상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선보였으며 캐주얼 아이템을 중심으로 컬러와 소재 등을 다변화해 뉴트로한 감성의 레이어드 룩을 제안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소프트한 감성에 테일러링을 더한 3Layer 테이스트(Taste) 코트를 선보였다.
울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함께 저지 소재를 활용해 캐주얼하면서 편안하다.

테이스트 코트는 기본형의 체스터 스타일부터 후드 코트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출시됐다.

겉면은 울 소재여서 가볍고 안쪽에는 볼륨감있는 네오프렌(Neoprene) 소재가 본딩해 차별화된 레이어링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로가디스는 경량 후디 다운과 함께 코트의 매칭 등 스포티한 감성을 강조한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내놓았다.

경량 구스 다운 후디와 볼륨감 있고 가벼운 핸드메이드 코트의 레이어링으로 출근할 때 뿐 아니라 일상에서, 나아가 스포츠까지 자신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할 수 있다.

또 로가디스는 젊은 감성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을 위해 모던 유틸리티 캐주얼 ‘어반 트래블 웨어’를 출시했다.

모던한 감각의 아우터 라인으로 포멀하면서도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다.

온라인 전용 컨템포러리 브랜드 엠비오는 실용적으로 레이어드 착장이 가능한 릴렉스한 실루엣을 담은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으며 특히 스웻 후디시리즈, 후디 아우터 등 후디 아이템을 다양하게 활용해 이너 레이어링을 통해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룩을 제안했다.

이현정 갤럭시 디자인 디렉터는 “남성들의 스타일링이 유연해지고 있지만 본연에는 테일러링과 고급스러움을 간직하려는 소비자 행동을 강하게 보이고 있다” 라며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상품을 세분화하고 세련되면서도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상품을 선보였다” 라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