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프'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트렌드가 완벽히 조화를 이룬 '지프' F/W 캠페인 ‘Beyond conception’은 무한한 열정, 한계 없는 디자인을 바탕으로 자유분방한 감성의 쿨한 데일리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비비드한 옐로, 오렌지, 퍼플 등 다채로운 컬러를 적용한 새로운 시도의 감각적인 시즌 아이템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프'는 이번 하반기 주목받고 있는 숏 패딩을 비롯하여 시그니처 아이템 야상 점퍼 등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패셔너블한 아이템을 선보인다.
야상 점퍼는 세미 오버 핏으로 제작, 한층 더 시크한 감각을 더했다.
한편 '지프'는 아메리칸 프리미엄 의류 브랜드로 편안함을 추구하면서도 트렌드를 놓치지 않는 섬세한 디자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지프' 2019 F/W 시즌 제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