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한가위 빅세일…‘신토불이’ 추석선물 특가 진행

김수아 기자

2019-09-03 11:32:44

사진제공 = G마켓, 옥션
사진제공 = G마켓, 옥션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온라인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8일까지 ‘2019 한가위 빅세일’을 통해 신토불이 식품 선물세트를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3일 전했다.

G마켓과 옥션은 ‘한수위’, ‘파머스토리’ 등 믿을 수 있는 국내산 농·수·축산물과 전통식품을 판매하는 신선식품 전문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중간유통단계 없이 생산자가 직접 산지에서 제품을 발송하는 ‘산지직송 시스템’으로 고객 신뢰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파머스토리’ 상품 중 명절선물세트 전용 브랜드로 나온 ‘농부의 진심을 담았습니다’(이하 농진담) 제품의 경우 생산자의 실명과 얼굴을 공개하는 ‘생산자 실명제’를 실시하고 있어 더 믿을 수 있다.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해당 식품 브랜드가 모두 참여,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빅세일 기간 중 매일 제공하는 최대 5만원의 할인쿠폰 3종을 활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G마켓과 옥션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포함해 ‘스마일클럽’ 회원의 경우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이 할인되는 ‘20% 할인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되는 ‘20% 할인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 페이지를 클릭하거나 G마켓에서 ‘한수위’, 옥션에서 ‘파머스토리’를 각각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추석을 앞두고 한우와 국산과일, 전통주 등이 인기를 얻고 있으며, 국산 멜론이나 천혜향, 곶감 등 이색 상품으로 선택하는 고객 역시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며 “명절 시즌 국산 제품 인기에 맞춰 신토불이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