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가 판매하는 42개 브랜드 제품은 남녀 패션의류, 뷰티/잡화, 스포츠/레저, 키즈 패션 상품까지 총망라했다.
대표 브랜드로, 남녀패션 의류에는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랩 ▲캘빈클라인이, 뷰티/잡화 부문에는 ▲에스콰이아 ▲무크 ▲러브캣 ▲버츠비가 있다. 스포츠/레저 부문은 ▲캘러웨이 ▲레노마골프 ▲AU테크 키즈 패션으로는 ▲알로앤루 ▲카파키즈 ▲팬콧 등의 브랜드사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한정수량으로 마련한 데일리 특가딜도 선보인다.
월요일과 금요일을 포함한 주말에는 남녀 패션의류를, 화요일은 뷰티/잡화 특가 상품을 판매하고, 수요일은 키즈패션, 목요일은 스포츠/레저 특가딜을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12일 월요일에는 ‘지오다노 반팔 프린트티’를 71%, 13일 화요일에는 ‘에스콰이아 샌들’을 70% 할인가에 각각 구매할 수 있다.
5천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7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이베이코리아 멤버십 회원인 ‘스마일클럽’에는 총 5종의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각각 30%, 24%, 20%, 17%, 13% 할인쿠폰으로 5천원 이상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하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이 된다.
같은 기간 옥션에서도 동일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메인 페이지에서 ‘썸머 클리어런스’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이베이코리아 패션레저실 강선화 실장은 “일년에 단 한번 뿐인 썸머 클리어런스 세일인 만큼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다수의 인기 브랜드와 협의해 최대의 할인혜택으로 선보이게 됐다”며 “늦깎이 폭염이 찾아오면서 여름 패션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이라, 소비자 반응이 폭발적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