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여름방학 맞이 유아 교구 특별기획전…최대 80% 세일

김수아 기자

2019-08-07 18:46:47

보리보리, 여름방학 맞이 유아 교구 특별기획전…최대 80% 세일
[빅데이터뉴스 김수아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유아 교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무더운 날씨에 가정에서 놀면서 아이들 발달에도 도움이 되는 연령대별 도서, 완구 및 홈스쿨링 아이템을 최대 80% 세일한다.

블럭 제품은 아이들이 손쉽게 다양한 형태와 사물을 만들어 보면서 창의력을 높일 수 있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종이벽돌 블록부터 주니어용 제품까지 나이에 맞는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몰펀은 베이비몰펀, 기어, 레인보우 어드벤스드 등 다양한 시리즈를 특별가에 판매한다. 올리버토이, 보물섬도 사각블럭을 비롯해 헬로키티 쿠킹파티, 동물왕국, KTX 등 캐릭터 및 사물 블럭을 행사가로 선보인다.

그림을 그리거나 아이와 함께 간단하게 만들어 볼 수 있는 각종 미술교구도 마련돼 있다. 공룡시대, 세계지도 색칠놀이와 워셔블 페인트 등도 할인된 가격으로 준비했다.

토도리브로, 올리버토이, 맘스아이, 베이비캠프의 역할놀이 완구도 60%까지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다. 원목 주방놀이, 병원놀이, 만능공구 세트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용 제품 24종을 1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영아용 감각놀이 완구도 다양하게 준비해 피셔프라이스 피아노 아기체육관과 유키두 신나는 로봇 플레이랜드, 여름철 시원하게 물놀이를 즐기면서 가지고 놀 수 있는 목욕 완구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유아용 전집, 중고도서도 행사가로 준비했다. 중고도서몰 개똥이네는 말하기 프로그램, 수학∙과학 동화를 특가로 선보이고, 베스트 중고도서 전집 21종을 1만원대부터 구성했다.

8월 한달 간 회원들을 위한 풍성한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는 신규 가입 회원들에게 총 9,500원 상당의 앱 전용 쿠폰을 지급한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여름방학을 맞아 아이들이 놀이를 통해 학습하고 창의력을 키울 수 있도록 이번 특별전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다양한 교구 및 홈스쿨링 아이템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