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일페이로 여름휴가 이벤트 패키지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누구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천원을 적립해준다. 해외파/국내파/안가파 총 3가지의 여름휴가 패키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한 후, 패키지별 3가지 휴가 코스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원을 여름휴가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스마일페이여름휴가 #스마일페이 #패키지명 #휴대폰번호 뒤 4자리’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 ▲스마일캐시 100만원(1명) ▲스마일캐시 50만원(2명) ▲스마일캐시 20만원(3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 27일 발표하며, 스마일캐시는 9월 30일 일괄 지급된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매월 첫 결제 고객에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8월에는 패션, 식품, 커머스 등 총 11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컬리, CJ더마트, W컨셉, H패션몰 등의 대상 가맹점별로 3만~3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천원부터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캐시백 형태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일페이는 결제할 때마다 최대 0.5%가 자동 적립되며, 스마일페이와 연계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추가로 2%를 적립, 최대 2.5%의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 김지현 팀장은 “다양한 사용처에서 재미있게 스마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매월 게릴라성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스마일페이는 식품/외식/문화/패션/레저 등에 걸쳐 외부 제휴처를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확장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수아 빅데이터뉴스 기자 news@thebigdata.co.kr
<저작권자 © 빅데이터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